본문 바로가기
천년 역사문화도시 경주, 시민과 함께 문화와 예술의 미래를 열다.

(재)경주문화재단, 경주예술의전당

홍보·보도자료

홍보·보도자료

트로트 국악관현악단의 만남 팔색조 매력, 3인의 트로트가수
  •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2024-03-06
  • 조회수
    383

트로트 국악관현악단의 만남

팔색조 매력, 3인의 트로트가수

 

긍정과 노력의 아이콘 김희재

끊임없이 도전하는 슈퍼맘 정미애

시원한 고음 여신 은가은

 

한국수력원자력()()경주문화재단이 주최, 주관하는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4월 공연으로 ‘2024 콘서트 우리소리가 오는 424일 수요일 오후 8시에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에서는 김현호 지휘자가 이끄는 영남국악관현악단의 프런티어(양방언)’ 연주로 공연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서 미스터트롯과 울산 이미자로 유명한 김희재’, 히든싱어와 미스트롯 2위의 독보적 가창력의 소유자 정미애, 'Let it go' 커버로 이름을 알리며 미스트롯2 TOP7에 빛나는 은가은 함께 무대에 오른다.

 

트렌드에 따른 연주방식의 변화와 다양한 시도로 전통음악을 비롯하여 국악가요, 사물, 무용, 대중가요 등을 통한 영남국악관현악단의 연주와 3인의 트로트 가수의 노래로 특유의 감성과 탁월한 가창력, 화려한 무대 매너 등이 조화를 이룬 공연으로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본 공연은 311() 오전 10시 티켓 오픈으로 경주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티켓가는 R5만 원, S4만 원으로 경주시민과 경주소재 학교 재학생 및 재직자는 해당 증빙자료를 제시하면 5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경주문화재단 홈페이지(www.garts.kr) 또는 문의 전화(1588-4925)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