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년 역사문화도시 경주, 시민과 함께 문화와 예술의 미래를 열다.

(재)경주문화재단, 경주예술의전당

홍보·보도자료

홍보·보도자료

세계합창올림픽 4관왕 쇼콰이어 그룹 ‘하모나이즈’ 정선아 & 브래드 리틀과 함께 경주예술의전당 공연
  •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2024-01-18
  • 조회수
    342

 

세계합창올림픽 4관왕 쇼콰이어 그룹 하모나이즈

정선아 & 브래드 리틀과 함께

경주예술의전당 공연

 

국내 유일무이의 20인조 쇼콰이어 그룹

최고의 뮤지컬 배우 정선아, 브래드 리틀

브로드웨이 쇼를 방불케 할 열정의 퍼포먼스

 

한국수력원자력()()경주문화재단(이하 재단)이 주최 주관하는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2월 공연으로 하모나이즈 콘서트 <더 쇼콰이어> with 정선아&브래드 리틀공연을 2024224() 오후 5시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 무대에서 선보인다.

 

2013년 창단된 국내 최초 쇼콰이어 그룹 하모나이즈는 2016, 2018년 러시아, 남아공에서 열린 세계합창올림픽 쇼콰이어, 팝 앙상블 부문에 출전하여 금메달 4관왕을 수상하고 그랑프리에 올라 세계적인 이목을 받기 시작했다. 이후 방송 출연과 유명 뮤지션들과의 협연으로 쇼콰이어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다. 2022SBS 합창 배틀 프로그램 싱포골드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2023년도에 이어 2024년에도 경주를 찾아온 정선아는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해 <드라큘라><위키드><아이다><보디가드> 등 수많은 대작에 출연하며 국내 최고의 디바로 평가받고 있다. 그리고 한국인이 사랑하는 월드 스타 브래드 리틀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서 2,700여 회 이상 연기한 최다 팬텀의 주인공이다. 뿐만 아니라 <지킬 앤 하이드><레 미제라블><캣츠> 등 전 세계 무대에서 주역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하모나이즈만의 색깔을 입힌 편곡과 다채로운 하모니·퍼포먼스로 가슴 웅장해지는 무대와, 뮤지컬 배우 정선아와 브래드 리틀이 우리에게 친숙한 뮤지컬 명곡들로 깊은 감동과 하모나이즈와의 협연으로 브로드웨이 쇼를 방불케하는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본 공연은 122() 오전 10시 티켓 오픈으로 경주문화재단 홈페이지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티켓가는 R5만 원, S4만 원, 시야제한석 2만 원으로 경주시민과 경주소재 학교 재학생 및 재직자는 해당 증빙자료를 제시하면 5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경주문화재단 홈페이지(www.garts.kr) 또는 문의전화(1588-4925)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