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년 역사문화도시 경주, 시민과 함께 문화와 예술의 미래를 열다.

(재)경주문화재단, 경주예술의전당

홍보·보도자료

홍보·보도자료

경주문화도시 조성을 위한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 <감포 문화동행스튜디오 문화로 목욕하는 날>
  •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2022-09-16
  • 조회수
    490

경주문화도시 조성을 위한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

<감포 문화동행스튜디오 문화로 목욕하는 날>

 

수요일은 감포 문화가 있는 날오픈

매주 수요일 감포 동행스튜디오를 찾아주세요~

 

()경주문화재단 문화도시사업단은 일상생활 속에서 주민들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주민 간 소통과 교류를 확장하기 위해 문화동행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2022년에는 1925 감포를 거점으로 문화동행스튜디오’ 1개소를 시범 운영한다. 문화예술을 매개로 주민들 간 교류와 소통을 통해 문화공동체를 형성하기 위해 감포 동행스튜디오에서 11월까지 매주 수요일 <수요일은 감포 문화가 있는 날, ‘문화로 목욕하는 날’>이 진행된다.

 

97일 첫 문화동행스튜디오 프로그램이 태풍 힌남노로 인해 연기되며 14일 수요일 저녁, 인칸토솔리스트앙상블의 하우스콘서트가 진행되었다.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문화프로그램인 만큼 다양한 감포 지역주민의 참여로 하우스콘서트가 진행되었다. 감포지역 주민의 취향을 곁들인 다양한 앙상블 공연으로 감포 수요일 저녁은 더욱 풍성해졌다.

 

문화로 만들어가는 사회문화 생태계 조성을 위한 문화공동체의 터전 감포 문화동행스튜디오에서는 105일까지 매주 수요일 각종 문화프로그램이 무료로 운영된다.

 

92120시에는 홍기쁨 아코디어니스트의 하우스콘서트, 28일에는 bar prep 대표 박조아 바텐더의 칵테일 이야기가 이어진다. 태풍으로 인해 연기된 커피플레이스 정동욱 대표와의 만남은 1012일로 연기되어 진행된다.

 

문화로 목욕하는 날의 자세한 내용은 마카모디 인스타그램의 링크트리의 참가신청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1012일 이후 감포 문화동행스튜디오 문화프로그램 내용과 일정은 마카모디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감포 문화동행스튜디오인 1925감포는 경주시 감포읍 감포안길 15에 위치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