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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예술의전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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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 20223년 경주예술의전당 회의실 상반기 대관 공고
  • 작성자
    관리자
  • 등록일
    2022-12-12
  • 조회수
    675

2023년 상반기 경주예술의전당  회의실 대관 공고   (재)경주문화재단은 2023년 경주예술의전당 회의실에 대한 상반기 대관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구분 위치 좌석 수 대관료 비고 대회의실 지하 1층 50석 200,000원/일 (VAT별도) ◾토, 일, 공휴일은    사용료의 20%가 가산됨 ◾부가세, 냉방비 별도 ◾기본시설: 음향시스템(MIC 2개),   프로젝트, 책상, 의자, 사회단상,   와이파이 ◾운영시간: 10:00-18:00 ◾기술 인력은 별도(사용자 부담) 세미나실 지하 1층 30석  50,000원/일 (VAT별도) 영상회의실 지상 1층 15석 150,000원/일 (VAT별도) ❑ 대관시설   1. 공고 및 접수  2. 대관 심의  3. 결과발표 홈페이지를 통한 대관 온라인 접수 접수 마감 후 심의 예정  결과발표 및 대관안내 전월 25일까지 접수 전월 말 예정 홈페이지 게시 또는 개별발표 ❑ 추진일정    - 대관접수기간: 대관 희망일 전월 25일까지   - 대관가능기간: 2023.01.09.~06.30.   - 대관제외기간: 경주문화재단 아카데미, 전시·교육 일정 제외       ※ 아카데미 및 전시·교육 일정은 변동가능성 있음       ※ 대관담당자에게 대관가능 일자 확인 후 신청서 제출   - 대관심의: 전월 25일까지 접수 건 수합하여 전월 말 심의   - 결과발표: 심의 후 경주예술의전당 홈페이지 게시 또는 개별통보       ※ (예1) 4월 10일 대관 → 3월 25일까지 대관 신청       ※ (예2) 6월 23일 대관 → 5월 25일까지 대관 신청  ❑ 신청방법   - 경주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 홈페이지(www.garts.kr) ▷ 로그인 ▷ 대관 ▷ 공고확인 ▷ 대관신청  ❑ 제출서류  ※ 자료미비 시 심사상의 불이익 있음  ① 기본신청서 [필수] (대관시스템에 입력) ② 기타 증명서류 및 확인서 등(대관시스템 내 첨부파일 업로드)   ❑ 유의사항   - 경주예술의전당 운영 조례와 시행규칙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자는 회의실시설 및 대관료에 관해 검토 후 지원하여 주십시오.   - ‘기본신청서’는 경주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대관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상에 작성하는 서류로, 내용을 상세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가 부실할 경우 대관심의에서 불리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제출서류(행사내용 등)가 사실과 다를 경우 자동 취소됩니다.    - 정치적, 상업적, 종교적 목적의 행사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 과거 대관료 미납 혹은 대관 관련규정을 위반한 사례가 있는 경우 대관신청 자격이 제한됩니다.   - 대관계약 시 대관료는 공고 시 대관료와 다를 수 있습니다.   - 신청된 일정 및 내용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경주문화재단과 협의)   - 대관심의 결과는 대관심의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공고합니다.   - 온라인대관 신청방법은 ‘홈페이지 운영가이드 대관 신청 매뉴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관문의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재)경주문화재단 문화사업팀 054-777-6306 / sjsj@garts.kr   2022. 12. 12.  (재)경주문화재단 이사장